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소식

공지/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슈나이더 일렉트릭, DJSI 월드지수 편입...11년 연속
작성자 영풍산전(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13 16:56: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11년 연속으로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 월드지수(DJSI World)에 편입됐다고 13일 밝혔다.



DJSI는 경제적 성과를 포함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고려한 지속가능성 평가·투자 지수다. DJSI에 선정된 회사는 시가총액을 기준으로 상위 2500개사 가운데 10%에 해당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지속가능성 영향 2021-2025(Schneider Sustainability Impact 2021-2025, SSI)'로 지속가능성을 위한 기업의 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분기마다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발표하고 있다. 최근엔 더 많은 기업과 조직에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가능성 컨설팅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지속가능성 지수를 평가하기 위한 4가지 외부 평가 자료로 DJSI평가를 활용한다. 자체 분석 툴인 ‘지속가능성 외부 및 상대성 지수(Schneider Sustainability External & Relative Index, 이하 SSERI)’는 회사 경영진의 성과에 가중치를 부여해 지속가능성 성과를 측정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무디스 산하 ESG 평가 기관인 바지오 아이리스(Vigeo Eiris)가 선정한 유럽 전자 부품 및 장비 회사 중 ESG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3년 연속 미국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가 선정한 세계 50대 다양성 리더 회사로 인정받았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