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소식

공지/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슈나이더일렉트릭, 2021 공급망 이니셔티브 부문 최고 프로젝트상 수상
작성자 영풍산전(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9 09:1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환경 + 에너지 리더(Environment + Energy Leader)로부터 공급망 이니셔티브 부문에서 최고 프로젝트를 수상했다. 집단 재생 에너지 계약에 대한 최초의 통합 접근 방식인 슈나이더일렉트릭과 월마트의 기가톤 PPA(Gigaton PPA) 공급망 재생 에너지 협업 사례가 호평 받은 것이다.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서는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이 상책이다. 기가톤 PPA 프로그램은 월마트의 기가톤 프로젝트(Project Gigaton)를 지원하는 재생 가능 에너지 이니셔티브이다.



월마트는 2030년까지 월마트의 전 세계 가치 사슬(밸류 체인)에서 1기가톤(10억 미터톤)의 이산화탄소를 감소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기가톤 PPA 프로그램은 월마트의 공급업체가 코호트(특정 경험을 공유하는 집단)로서 재생에너지 시장해 진출해 시장 접근을 도와 탈탄소화 및 기후 조치를 가능하게 한다.












기가톤 PPA 프로그램은 월마트 공급업체에 재생 에너지 조달을 교육하고, 유틸리티 규모의 전력 구매 계약(PPA)에 참여할 수 없는 공급업체에게 접근 권한을 부여해 재생에너지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 프로그램에 400개 이상의 기업 재생 에너지 구매자와 솔루션 공급자가 참여하는 디지털 협업 플랫폼이자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글로벌 커뮤니티 네오 네트워크(NEO Network™)를 활용한다. 2020년 9월 출범 이후 84개 월마트 협력사가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현재까지 약 50개 공급업체가 신규 교육을 이슈하고, 이후 단계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청정 기술 및 재생에너지 부문 존 파워스(John Powers) 부사장은 “탈탄소화를 위해 재생 가능 에너지를 활용하려는 기업은 시장 접근 및 재생 가능 조달의 복잡성 이해 등 두 가지 주요 과제를 안고 있다”며, “월마트와의 협력은 파트너십이 기후 변화에 맞서는 데 있어 이정표가 됐다. 이 상은 공급망 탈탄소화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대규모로 늘리기 위해 기업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 사례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 + 에너지 리더(Environment + Energy Leader)의 발행인인 사라 로버츠(Sarah Roberts)는 “매우 경험이 풍부하고 비판적인 심사위원단과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참가자는 2021년 수상 자격을 얻기 위해 매우 높은 기준을 갖고, 수상자들 선발했다”고 전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자체적으로 2025년까지 상위 1,000개 공급업체의 탄소 배출량을 50%까지 줄이겠다고 약속했으며, 지난 1월에는 코퍼레이츠 나이트(Corporate Knights)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글로벌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출처 : 인더스트리뉴스(http://www.industry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