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소식

공지/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토닉스, 그래픽 패널 GP-A 시리즈 소형 사이즈 모델 라인업
작성자 영풍산전(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21 11:33: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4.6인치 및 5.7인치 확장해 사용자 선택 폭 넓혀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가 True Color 구현이 가능한 그래픽 패널 ‘GP-A’ 시리즈의 소형 사이즈 모델을 라인업했다.



오토닉스 Color LCD 그래픽 패널 GP-A 시리즈. 왼쪽부터 4.5인치 및 5.7인치 [사진=오토닉스]
오토닉스 Color LCD 그래픽 패널 GP-A 시리즈. 왼쪽부터 4.5인치 및 5.7인치 [사진=오토닉스]



라인업 한 사이즈는 4.6인치(이하 GP-A046)와 5.7인치(이하 GP-A057)이다. 이로써 기존에 보유하던 7인치와 10.4인치에 이어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게 됨으로써 사용자의 선택 폭을 확장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GP-A046/057 시리즈는 16,77만7,216색까지 표현할 수 있는 True Color의 고해상도 LCD로 밝고 선명한 터치 화면을 제공함과 동시에 좌/우 각각 80° 이상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가시성과 명료한 화질로 사용성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또한 접속기기 전용 툴을 PLC나 PC 등 접속 기기에 별도로 연결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 업로드,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통신을 중계하는 Bypass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GP-A046/057 시리즈를 포함, 오토닉스의 GP 시리즈는 전용 작화 프로그램 atDesigner를 통해 사용자 화면에 관한 모든 데이터를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으며 전 모델이 동일한 외관의 패밀리룩을 실현하여 다양한 자동화 기기에 적용하더라도 통일된 디자인으로 뛰어난 심미성을 제공해 업계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출처 :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http://www.industry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ale 50%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